교육학 초등학교 국어과 평가와 수행평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7 03:33
본문
Download : 교육학 초등학교 국어과 평가와 수행평가.hwp
수치화된 양적 정보보다 평가 전문가의 질적 판단을 중시하고 있따
학습자 개인의 발달에 있어서 advantage(장점) 과 약점을 제공해주는 질적 정보를 수집하여 교수․학습에 피드백하는 것을 중시하고 있따
라. 평가의 신뢰도 보다 타당도를, 결과보다는 과정을 중시하고 있따
다시 말해…(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교육학 초등학교 국어과 평가와 수행평가.hwp( 25 )
순서
교육학 초등학교 국어과 평가와 수행평가
교육학 초등학교 국어과 평가와 수행평가 , 교육학 초등학교 국어과 평가와 수행평가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초등학교 국어과 평가와 수행평가
다.교육학,초등학교,국어과,평가와,수행평가,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초등학교 국어과 평가와 수행평가
설명
1. 국어과 평가와 수행평가
(1). 국어과 평가의 경향
가. 텍스트에 담긴 정보의 단순 재인보다는 정보의 재구성 통한 산출물을 중시하고 있따
요약문, 感想文(감상문) , 프로젝트, 포트폴리오등 을 요구.
나. 국어 능력을 구성하는 하위기능의 개별적 평가보다 각 기능이 통합되어 실현되는 평가 처리해야할문제를 선호하고 있따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