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문학에서 제시된 그림책 1권을 선정하여 그림책의 문학적(인물,플롯,주제)에 대해 나태내보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1 14:58
본문
Download : 아동문학에서 제시된 그림책 1권을 선.hwp
수세기 책이기 때문에 당연히 숫자 1에서 10까지를 나타내고 있으며 이를 연결하기 위해서 사냥꾼이 정글에서 동물들은 사냥하는 것으로 모티브를 잡아서 이야기를 전개하고 있따
이 책은 수세기 책(counting book)으로 볼 수 있으며 영․유아들에게 재미있게 숫자를 인식 할 수 있도록 한다.
Download : 아동문학에서 제시된 그림책 1권을 선.hwp( 38 )
설명
2> 플롯
1 문학적 요소
2> 플롯
여기서 사냥꾼은 탐색을 하기 위해서 앞만 향해서 전진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처음 “사냥꾼 하나” 라는 것으로 시작을 해서 앞장에서 배경이 되었던 그림에서 특정 동물의 형체가 나타나면서 그 다음 숫자로 자연스럽게 이동이 되어 지고 최종적으로 위에서 아래로 모든 동물들이 나오면서 거꾸로 수세기 하는 것이 클라이 막스로 볼 수 있따
레포트 > 기타
다. 단순히 숫자라는 것을 알려주기 위한 것이 아니라 수와 그에 해당 하는 양 적인 것, 숫자의 순서도 이해하도록 하는 것이 주된 목적이이라고 할 수 있따
수세기 책이기 때문에 당연히 숫자 1에서 10까지를 나타내고 있으며 이를 연결하기 위해서 사냥꾼이 정글에서 동물들은 사냥하는 것으로 모티브를 잡아서 이야기를 전개하고 있다아




1 문학적 요소 1> 주제 이 책은 수세기 책(counting book)으로 볼 수 있으며 영․유아들에게 재미있게 숫자를 인식 할 수 있도록 한다. 단순히 숫자라는 것을 알려주기 위한 것이 아니라 수와 그에 해당 하는 양 적인 것, 숫자의 순서도 이해하도록 하는 것이 주된 목적이이라고 할 수 있다. 단순히 숫자라는 것을 알려주기 위한 것이 아니라 수와 그에 해당 하는 양 적인 것, 숫자의 순서도 이해하도록 하는 것이 주된 목적이이라고 할 수 있다아
1> 주제
순서
아동문학에서 제시된 그림책 1권을 선정하여 그림책의 문학적(인물,플롯,주제)에 대해 설명하시오.
아동문학에서 제시된 그림책 1권을 선정하여 그림책의 문학적(인물,플롯,주제)에 대해 나태내보시오
1> 주제
여기서 사냥꾼은 탐색을 하기 위해서 앞만 향해서 전진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처음 “사냥꾼 하나” 라는 것으로 스타트을 해서 앞장에서 배경이 되었던 그림에서 특정 동물의 형체가 나타나면서 그 다음 숫자로 자연스럽게 이동이 되어 지고 최종적으로 위에서 아래로 모든 동물들이 나오면서 거꾸로 수세기 하는 것이 클라이 막스로 볼 수 있다아
1 문학적 요소
이 책은 수세기 책(counting book)으로 볼 수 있으며 영․유아들에게 재미있게 숫자를 인식 할 수 있도록 한다. 여기서 사냥꾼은 탐색을 하기 위해서 앞만 향해서 전진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처음 “사냥꾼 하나” 라는 것으로 시작을 해서 앞장에서 배경이 되었던 그림에서 특정 동물의 형체가 나타나면서 그 다음 숫자로 자연스럽게 이동이 되어 지고 최종적으로 위에서 아래로 모든 동물들이 나오면서 거꾸로 수세기 하는 것이 클라이 막스로 볼 수 있다. 2> 플롯 수세기 책이기 때문에 당연히 숫자 1에서 10까지를 나타내고 있으며 이를 연결하기 위해서 사냥꾼이 정글에서 동물들은 사냥하는 것으로 모티브를 잡아서 이야기를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