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브랜드와 러브마크가 어떻게 다른지 구체적인 예를 들어 가며 설명(explanation)해 보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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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6-03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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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감 브랜딩’ 중)
당신은 하루에 얼마나 많은 브랜드를 만나는가? 에이스 침대에서 일어나 켈로그로 아침식사를 하고 오랄비 칫솔로 이를 닦으면 질레트 면도기나 샤넬 넘버5가 당신을 기다린다. 이제 브랜드는 명사가 아니라 동사이다. 그들은 스스로 끊임없이 변화할 뿐 아니라 세상을 변화시키기도 한다.
일반브랜드와 러브마크가 어떻게 다른지 구체적인 예를 들어 가며 설명해 보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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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브랜드와 러브마크가 어떻게 다른지 구체적인 예를 들어 가며 설명(說明)해 보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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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브랜드와 러브마크가 어떻게 다른지 구체적인 예를 들어 가며 설명(explanation)해 보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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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은 하루에 얼마나 많은 브랜드를 만나는가? 에이스 침대에서 일어나 켈로그로 아침식사를 하고 오랄비 칫솔로 이를 닦으면 질레트 면도기나 샤넬 넘버5가 당신을 기다린다. 그들은 스스로 끊임없이 change(변화)할 뿐 아니라 세상을 change(변화)시키기도 한다. (‘오감 브랜딩’ 중)
일반브랜드와 러브마크가 어떻게 다른지 구체적인 예를 들어 가며 설명해 보아라. 당신은 하루에 얼마나 많은 브랜드를 만나는가? 에이스 침대에서 일어나 켈로그로 아침식사를 하고 오랄비 칫솔로 이를 닦으면 질레트 면도기나 샤넬 넘버5가 당신을 기다린다. (‘오감 브랜딩’ 중)
다. 이제 브랜드는 명사가 아니라 동사이다. 그들은 스스로 끊임없이 변화할 뿐 아니라 세상을 변화시키기도 한다. 이제 브랜드는 명사가 아니라 동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