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부쉬(ambush)마케팅 事例(사례)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30 02:29본문
Download : 엠부쉬(ambush)마케팅 사례분석.ppt
, 엠부쉬(ambush)마케팅 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엠부쉬 ambush 마케팅 사례분석
다.엠부쉬(ambush)마케팅 事例(사례)analysis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설명
Ambush marketing
2002년 월드컵 example(사례)
SK(엠부쉬marketing )
VS
KTF(formula(공식)후원업체)
2002년 월드컵 example(사례) 分析(분석)
1.SK텔레콤
3-Red 전략(strategy)
(1) Be the reds단계
- 월드컵의 중심을 온 국민의 응원으로
(2) Learn the reds단계
- 응원 배우고 따라하기
(3) Do the reds단계
- 거리응원을 축제로 즐기기
2002년 월드컵 example(사례) 分析(분석)
2. KTF
Korean team fighting전략(strategy)
formula(공식) 스폰서임을 부각(응원구호 알리기)
Korean team fighting의 대표 응원 이미지 강화
월드컵 전후 기업인지도
2006년 엠부쉬 marketing
formula(공식)후원(대한축구협회)
나이키
KTF
하나은행
교보생명
경남기업
다음
E1
비formula(공식)후원
SK텔레콤
외환은행
네이버
formula(공식)후원업체
나이키
E1
2006년example(사례)
KTF
SK텔레콤
2006년example(사례)
하나은행
외환은행
2006년 example(사례)
다음
네이버
엠부쉬marketing 을 방지해야 하는이유
첫째, 상업화된 스포츠 이벤트에서 막대한 후원금으로 formula(공식)스폰서가 된 기업들을 보호해 주어야 하기 때문이다
둘째, formula(공식)스폰서를 보호해주지 않으면 대회를 치를 막대한 비용을 감당…(skip)
Download : 엠부쉬(ambush)마케팅 사례분석.ppt( 85 )
엠부쉬(ambush)마케팅 事例(사례)analysis
엠부쉬,ambush,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1.gif)
%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2.gif)
%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3.gif)
%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4.gif)
%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5.gif)
%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6.gif)
엠부쉬(ambush)마케팅 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