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중국) 파리바게트,china(중국) 시장진출,해외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30 10:39본문
Download : 중국파리바게트,중국시장진출,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파리바게트의
중국(中國)진출
_SLIDE_2_
INDEX
Vision,Mission,Value & 마케팅goal(목표)
중국(中國)진출 environment분석
SWOT분석
STP책략
4P분석
포지셔닝 수정
새로운 4P
포지션 이동의 당위성
_SLIDE_3_
Vision,Mission,Value
&마케팅goal(목표)
마케팅goal(목표)
-현재 60개 수준인 중국(中國) 내 매장을 올해 말까지 100개로 확충
-2012년말까지 중국(中國)에 매장을 200개 이상으로 늘리고 해외사업을 강화
-2014년까지 300개 매장을 오픈
중국(中國)인들에게 가장 신뢰받고 사랑받는 제빵브랜드로 인정받는 것!
“최고의 품질, 합리적 가격, discrimination화된 environment” 브랜드 이미지로 각인되는것”
_SLIDE_4_
중국(中國)진출environment분석
산업구조
중국(中國) 로컬브랜드
面包新(Bread Talk)
(싱가폴)
베이커리계의 스타벅스
好利(하오리라이)
중국(中國) 최대 베이커리 브랜드
카페 85도 C
테이크아웃 위주
커피값 스타벅스의 절반 수준
중국(中國) 매장 수 1위
米旗(미치)
중국(中國)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10대 베이커리 브랜드(2008)
_SLIDE_5_
SWOT분석
S
trengths
W
eaknesses
T
O
hreats
pportunities
_SLIDE_6_
STP 책략
_SLIDE_7_
4P분석
Product
Promotion
Place
Price
_SLIDE_8_
포지셔닝 수정 “한국의 고급화를 중심으로”
고가격
파리바게트
Bread Talk
저품질
저가격
고품질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미치
85도 까페
하오리라이
_SLIDE_9_
사회 文化(문화)적 environment
포지션 이동의 당위성
중국(中國)인 특유의 과시욕
중화사상과 자기중심적 文化(문화)
중국(中國)은 文化(문화)의 용광로
시文化(문화)
성품과 퍼스날리티
고급화는 소비자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방법이 될 뿐만 …(생략(省略))






Download : 중국파리바게트,중국시장진출,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6 )
순서
china(중국) 파리바게트,china(중국) 시장진출,해외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중국파리바게트,중국시장진출,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중국파리바게트,중국시장진출,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중국파리바게트,중국시장진출,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중국파리바게트 중국시장진출 해외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china(중국) 파리바게트,china(중국) 시장진출,해외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