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new] [경영책략] 삼성서울병원의 고객만족경영 > javascript1 | javascript.co.kr report

[new] [경영책략] 삼성서울병원의 고객만족경영 > javascript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script1

[new] [경영책략] 삼성서울병원의 고객만족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8 21:41

본문




Download : 삼성서울병원 CSM.hwp





1. 삼성서울병원 introduce
설명
삼성서울병원의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A+ 레포트

www.hankyung.com

3. SWOT 분석
삼성서울병원은 출범 초기부터 환자 중심의 병원을 실현하는데 최선을 다해왔다. 보호자 없는 병원, 대기시간이 가장 짧은 병원, 원 스톱 검사예약시스템, 친절한 병원 등 환자를 위한 노력은 친절한 병원의 대명사로 불리고 있따 삼성서울병원의 환자를 먼저 생각하는 서비스 정신은 96년 이후 의료계를 대상으로 실시한 거의 모든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위에 선정된 결과에서 잘 알 수 있따
병원경영학 - 문승권, 대학서림, 2005



2. 의료서비스의 property(특성)
5. 삼성서울병원 CSM 평가
환자만족도와 재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 이영화, 2002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samsunghospital.com
전문적 치료와 환자의 빠른 회복을 위하여 40개의 전culture된 진료과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긴밀한 협진을 통한 효율적 치료를 위하여 110여 개의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따 또한 소화기센터, 심장혈관센터, 뇌신경센터, 암 센터, 장기이식센터, 알레르기센터 등 우리나라 국민이 가장 많이 앓고 있는 난치 질환을 중심으로 집중적 치료와 연구를 위하여 8개의 property(특성)화 센터를 중점 운영하고 있따 특히 고난도 수술을 잘 하는 병원, 레이저를 이용한 무혈 수술 활성화, 응급의료헬기 운용, PACS와 임상병리 자동화 라인 등 첨단 의료 인프라는 삼성서울병원의 의료수준을 단적으로 나타내는 것이라 할 수 있다



4. 삼성서울병원 CSM 분석

www.medigatenews.com
삼성서울병원 서비스, 삼성서울병원 마케팅, 서비스경영마케팅사례, 경영혁신성공사례, 서비스 만족경험

Download : 삼성서울병원 CSM.hwp( 53 )



www.doctorstimes.com

삼성서울병원 CSM-2481_01_.gif 삼성서울병원 CSM-2481_02_.gif 삼성서울병원 CSM-2481_03_.gif 삼성서울병원 CSM-2481_04_.gif 삼성서울병원 CSM-2481_05_.gif
최고 병원 최고 분야 (2007 문화일보 선정) - 문화일보, 더북스, 2007


삼성서울병원의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samsunghospital.com www.hankyung.com www.medigatenews.com www.doctorstimes.com www.joins.com www.newsis.com www.fnnews.com 최고 병원 최고 분야 (2007 문화일보 선정) - 문화일보, 더북스, 2007 병원마케팅의 이해 - 박창식, 대학서림, 2007 병원경영학 - 문승권, 대학서림, 2005 병원 서비스 마케팅 - 원융희, 대학서림, 2002 환자만족도와 재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 이영화, 2002 병원의 서비스 품질 특성과 서비스 성과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조용석, 1998
www.newsis.com
6. conclusion(결론) 및 시사점

[참고data(자료)]
병원마케팅의 이해 - 박창식, 대학서림, 2007
www.joins.com


병원 서비스 마케팅 - 원융희, 대학서림, 2002
www.fnnews.com
병원의 서비스 품질 특성(特性)과 서비스 성과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조용석, 1998
삼성서울병원은 총 4만 5000여 평의 부지에 지상 20층, 지하 5층의 본관 건물을 비롯해 지상 8층, 지하 4층의 별관과 부속 건물로 이루어져 있고 총 1,277개의 허가병상, 100여 개의 외래 진료실, 40개의 진료과와 8개의 property(특성)화 센터, 그리고 110여 개의 특수 클리닉이 있으며, 820여 명의 의사를 포함하여 총 4,200여의 직원이 국민건강의 파수꾼으로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따
[경영책략] 삼성서울병원의 고객만족경영

순서

다.
전체 22,40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