事例관리의 원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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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事例(사례)관
事例(사례)관리의 원칙
목차
事例(사례)관리의 원칙
I. Moxley (1989)
II. Cross et al. (1989)
1. 클라이언트에게 事例(사례)관리자는 유일한 접촉 창구를 제공한다.
2. 클라이언트의 욕구에 의해, 클라이언트가 주도한다.
I. Moxley(1989)
․ 事例(사례)관리자는 클라이언트의 수준에서 일한다.
reference
事例(사례)관리의 원칙
事例(사례)관리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원칙은, 클라이언트의 자율성 극대화, 서비스의 개별성, 서비스의 포괄성, 서비스의 지속성, 서비스의 접근성, 서비스의 책임성, 서비스의 연계성 등을 들 수 있다아 事例(사례)관리의 원칙에 대한 학자들의 다양한 견해들을 살펴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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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事例(사례)관리의 원칙
목차
事例(사례)관리의 원칙
I. Moxley (1989)
II. Cross et al. (1989)
1. 클라이언트에게 事例(사례)관리자는 유일한 접촉 창구를 제공한다.
8. culture적으로 민감해야 한다.
8. culture적으로 민감해야 한다.
5. 실용주의적이다.
7. 유연해야 한다.
5. 실용주의적이다.
7. 유연해야 한다.
reference
事例(사례)관리의 원칙
事例(사례)관리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원칙은, 클라이언트의 자율성 극대화, 서비스의 개별성, 서비스의 포괄성, 서비스의 지속…(투비컨티뉴드 )
다.
4. 지역사(歷史)회에 기반을 둔다.
3. 클라이언트에 대한 옹호를 포함한다.
6. 예측 가능해야 한다.
4. 지역사(歷史)회에 기반을 둔다.
3. 클라이언트에 대한 옹호를 포함한다.
6. 예측 가능해야 한다.
2. 클라이언트의 욕구에 의해, 클라이언트가 주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