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와 LG전자의 사업비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4 09:08
본문
Download :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사업비교.hwp
수출은 전 지역에서 견조한 판매를 유지했으며 국내시장은 번호이동성제도 실시에 따른 효율가 감소되어 시장규모가 축소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로 판매가 신장되었습니다.◎삼성전자와LG전자의사업비교 ,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사업비교경영경제레포트 ,
◎ 삼 성 전 자
디지털 미디어 분야
TV 판가 하락으로 인해 수요의 증대에도 불구하고 매출신장이 부진하였으며 수익성도 악화되었습니다. 또…(省略)
다. LCD TV의 대형화와 PDP TV의 고선명화 등 제품 간 差別(차별) 화가 저하되고 核心(핵심) 재료비 하락에 기인한 Device간 Zero-sum 게임이 전개되고 있으나 Full Line-up 구축으로 시장變化(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있으며 효율적인 Global Operation을 추진 중에 있습니다.
휴대폰(정보통신) 분야
`05년 상반기에 혁신적인 신제품 지속 출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주요 사업자와의 책략적 파트너쉽 강화 등에 힘입어 `04년 상반기 대비 14%, `04년 하반기 대비 12% 증가하였습니다. STB는 HD방송의 확대와 더불어 수요가 지속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PC 및 모니터 등 IT제품의 경우에는 자가 브랜드 수출을 확대하고 있으며 특히 책략국가 및 성장시장을 중심으로 판매확대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05년 휴대폰 시장은 전반적으로 카메라폰, VOD폰, DMB폰 등 멀티미디어 휴대폰에 대한 수요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며 하반기 이후에는 W-CDMA 휴대폰에 대한 수요도 본격적으로 증가할 展望입니다. LCD 및 PDP TV는 북미와 구주 등 선진시장 중심으로, 평판 브라운관 TV는 BRICs와 같은 성장시장 중심으로 성장 중에 있으며 기술 environment(환경) 의 빠른 變化(변화) 및 시장 내 폭넓고 다양한 제품군으로 인해 높은 수준의 기술력과 감성품질, 브랜드력 강화가 요구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와 LG전자의 대표 상품등을 살펴보며 각 회사의 비전등을 간단하게 소개, 비교하고 있는 글입니다.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사업비교
Download :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사업비교.hwp( 43 )
◎삼성전자와LG전자의사업비교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삼성전자와 LG전자의 대표 상품등을 살펴보며 각 회사의 비전등을 간단하게 紹介, 비교하고 있는 글입니다.
A/V업계는 지역간 관세 장벽 및 상이한 방송방식으로 Operation의 글로벌화가 중요하며 각 국가별 Local 업체가 있는 경우가 많아 다국적 기업의 브랜드력 확보가 매우 중요한 경쟁 요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