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아이나비 마케팅전술analysis보고서 > javascript1 | javascript.co.kr report

아이나비 마케팅전술analysis보고서 > javascript1

본문 바로가기

javascript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이나비 마케팅전술analysis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4 00:46

본문




Download : 아이나비 마케팅전략분석보고서.hwp





아이나비 마케팅전술analysis보고서

아이나비 마케팅전략분석보고서 , 아이나비 마케팅전략분석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아이나비 마케팅전략

아이나비 마케팅전술analysis보고서


Download : 아이나비 마케팅전략분석보고서.hwp( 18 )



설명

팅크웨어 아이나비
marketing 전략(戰略)
- 목차 -
※들어가며

서론
1. 선정동기
2. 내역 및 introduce

본론
1. 경쟁기업 전략(戰略)
2. 아이나비의 현재 marketing 전략(戰略)
3. 아이나비 SWOT 分析(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4. 아이나비 STP 전략(戰略) 分析(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5. 아이나비 marketing 믹스 4P 전략(戰略)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conclusion
1. 전략(戰略) 방향
2. 최종 conclusion

느낀점
들어가며

요즘 각각 차를 살펴보게 되면 네비게이션은 하나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따 하나의 회사가 아닌 여러 대기업이 네이게이션 시장에 진출하고 있고 네비게이션 시장만 집중적으로 노리는 중소기업들도 많다. 그 중 하나는 아이나비 네비게이션으로 유명한 팅크웨어는, 중소기업임에도 불구하고 네비게이션 국내시장 점유율 1위를 하고 있따 아이나비 네비게이션은 2009년 9월 말 현재 아이나비 홈페이지에 가입한 회원 수는 약 250만 명. 2개월마다 진행하는 지도 정보 업데이트 땐 50만 명이 홈페이지에서 새 지도 정보를 내려 받고 있따
2008년 기준으로 내비게이션 시장에서 아이나비의 시장 점유율은 50%가 넘는 것으로 팅크웨어는 추산하고 있따 차량에 장착돼 나오는 제품을 제외하고 소비자가 별도로 구입하는 내비게이션을 기준으로 볼 때 지난해 판매된 내비게이션은 약 140만 대. 팅크웨어는 이 시장에서 약 78만 대의 아이나비를 판매했다. 우리는 이러한 팅크웨어라는 중소기업에 대해 알아보기로 했다.
우선 팅크웨어의 marketing 전략(戰略) , SWOT分析(분석), S.T.P分析(분석), 4P MIX 전략(戰略) 에 대해 서술하였고 마지막 conclusion 을 지었다. conclusion 을 간단히 설명(explanation)하자면 우선 국내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시키…(To be continued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아이나비,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아이나비%20마케팅전략분석보고서_hwp_01.gif 아이나비%20마케팅전략분석보고서_hwp_02.gif 아이나비%20마케팅전략분석보고서_hwp_03.gif 아이나비%20마케팅전략분석보고서_hwp_04.gif 아이나비%20마케팅전략분석보고서_hwp_05.gif 아이나비%20마케팅전략분석보고서_hwp_06.gif

다. 중력 감지 센서를 이용해 차가 오르막을 달리는지 내리막을 달리는지 파악하는 기술 등 약 240건의 내비게이션 관련 특허도 보유했다. 그 중 하나는 아이나비 네비게이션으로 유명한 팅크웨어는, 중소기업임에도 불구하고 네비게이션 국내시장 점유율 1위를 하고 있따..


팅크웨어 아이나비
marketing 전략(戰略)
- 목차 -
※들어가며

서론
1. 선정동기
2. 내역 및 introduce

본론
1. 경쟁기업 전략(戰略)
2. 아이나비의 현재 marketing 전략(戰略)
3. 아이나비 SWOT 分析(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4. 아이나비 STP 전략(戰略) 分析(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5. 아이나비 marketing 믹스 4P 전략(戰略)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conclusion
1. 전략(戰略) 방향
2. 최종 conclusion

느낀점
들어가며

요즘 각각 차를 살펴보게 되면 네비게이션은 하나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따 하나의 회사가 아닌 여러 대기업이 네이게이션 시장에 진출하고 있고 네비게이션 시장만 집중적으로 노리는 중소기업들도 많다.
Total 22,40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scrip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