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카피 고찰 > javascript1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javascript1

광고 카피 고찰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광고 카피 고찰.hwp




광고카피고찰



광고 카피 고찰에 대한 글입니다.


광고 카피 고찰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광고 카피 고찰.hwp( 53 )


다.
하드 카피 [ hard copy ]
①상품의 속성 이나 우수성을 간명하게 직설적으로 소…(skip)
%20카피%20고찰_hwp_01.gif %20카피%20고찰_hwp_02.gif %20카피%20고찰_hwp_03.gif %20카피%20고찰_hwp_04.gif %20카피%20고찰_hwp_05.gif %20카피%20고찰_hwp_06.gif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광고 카피 고찰에 대한 글입니다. 보디 매터(body matter)라고도 한다. 상품이나 서비스의 속성 등을 intro 하여 판매를 촉진하기 위한 광고문안 자체를 말한다.
소프트 카피 [ soft copy ]
①미적 감각이나 유머에 호소하는 간접적인 표현의 광고. 하드 카피에 대응되는 말이다. 하드 카피(hard copy), 즉 어떤 정보나 원고를 컴퓨터 프린터로 프린트한 컴퓨터 프린트아웃(computer printout)에 대응해서 이렇게 부른다. 한편, title에 잇따라 나오는 뉴스기사도 보디카피라고 한다.
③어떤 데이타를 컴퓨터에 입력했다가 모니터로 검색해서 보는 데이타. 비디오 디스플레이 카피(video display copy)라고도 부른다. 보디카피는 헤드라인(headline)이나 서브헤드(subhead)와 논리적 연계성이 있어야 하며, 보통 헤드라인보다 작은 활자체로 쓴다.
②순간적으로 눈에 비치고는 곧 사라지는 카피. 텔레비전, 영화 등이 이에 해당된다된다.광고카피고찰 , 광고 카피 고찰경영경제레포트 ,


1. 서론

2. 광고 카피(copy) theory
1)카피의 定義(정의)
2)카피의 종류
3)카피의 속성
4)효능적인 광고카피 제작방법
①광고카피의 기본 법칙
②광고카피 작성요령
③카피라이터가 지켜야 할 지침
④카피의 문체와 스타일
⑤카피작성 시 유의점

3. 인쇄광고
1)인쇄광고 카피의 내용적 요소
2)인쇄광고 카피의 속성
3)성공한 인쇄광고카피

4. TV광고
1)성공적인 TV카피의 특징
2)성공한 TV광고
3)실패한 TV광고
4)섹스어필 광고 카피

5. 라디오광고
1)성공한 라디오 광고카피!
2)카피의 반복효능
3)the gist적 단어선택을 통한 카피
4)친숙한 톤, 명확한 메시지의 카피
5)시의성있는 시추에이션 카피(상상력 활용)
6)라디오이기 때문에 훌륭한 광고

6. 광고 카피의 효능
1)광고효능의 그 측정(測定) 방법
2)성공한 카피의 세가지 요건

7. 대학생의 비판文化로 자리잡은 광고 패러디
1)광카족의 ‘광고 카피를 빗대 말하기’
2)웃음뒤의 폭력 ‘딸녀 신드롬’

8. 비교광고 논란 : 카피, 참을 수 없는 ꡐ비교ꡑ의 유혹
1)비교인가 비방인가… ꡐ굿바이 폴ꡑ논란
2) 엠파스는 네이버, 네이버는 다음 공략
3)법적인 제약
4)펩시가 코카콜라를 부른 까닭

9. 광고의 공익성



보디 카피 [ body copy ] 인쇄광고에서 헤드라인이나 로고타이프를 설명(說明)하는 상세한 내용부분. 신문광고나 잡지광고가 모두 보디카피를 포함하는 것은 아니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scrip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