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15 …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2 03:35본문
Download : 비교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5 15 .pptx
_SLIDE_1_
성공적인 비교광고를
위한 조건
_SLIDE_2_
1.비교광고란?
1-1.비교광고의 예시
2.사례(instance)와 分析
2-1.헤지스
2-2.마이피플
2-3.현대 그랜저
2-4.엠파스
2-5.KT / SK
3.conclusion(결론)
목 차
_SLIDE_3_
경쟁적 포지셔닝
포지셔닝: 고객의 마음에 위치를 잡는 것
경쟁 제품 대비
자사 제품의
差別(차별) 성을 강조
비교광고의
형태로 나타남
_SLIDE_4_
비교광고란?
특정 상품을 경쟁 회사의 상품 또는 이전에 판매하던 자기 회사의 상품과 비교하여 특징을 강조하는 형식의 광고
자사의
우수성 강조
광고결과
극대화
_SLIDE_5_
펩시 콜라의 비교광고
_SLIDE_6_
펩시 콜라의 비교광고
_SLIDE_7_
굿바이 폴
빈 폴
폴 로
광고 후 헤지스의 홈페이지 방문자수 급증
_SLIDE_8_
마이피플
카카오톡에는 없는 음성통화기능을 부각시킴
_SLIDE_9_
마이피플
<마이피플 사용자>
1월말 100만 명 돌파
↓
현재 500만 명 돌파
_SLIDE_10_
현대 그랜저
도요타에 대한 현대자동차의 자신감 표출
_SLIDE_11_
현대 그랜저
5030
6725
7399
비교광고시점
판매량 비교
2월
3월
4월
_SLIDE_12_
엠파스
지식인은 죽었다 깨어나도 모른다
대한민국 지식인은
엠파스에게 물어본다
_SLIDE_13_
통신사 SK / KT
SKT
KT
_SLIDE_14_
비방광고
경쟁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직접 또는 암시적으로 비교하여 자기 상품의 우수성을 주장하면서 타 상품을 비방·배척하는 광고
대상 기업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
-신뢰도 하락
-매출 부진
_SLIDE_…(투비컨티뉴드 )
비교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15 15
비교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5 15 , 비교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5 15 경영경제레포트 , 비교광고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Download : 비교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5 15 .pptx( 19 )
비교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비교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15 15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