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인문어학] 국어 주장과 근거 - 읽기 교재 분석 및 교재 재구성 > javascript1 | javascript.co.kr report

[인문어학] 국어 주장과 근거 - 읽기 교재 분석 및 교재 재구성 > javascript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script1

[인문어학] 국어 주장과 근거 - 읽기 교재 분석 및 교재 재구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0 15:04

본문




Download : [인문어학] 국어 주장과 근거 - 읽기 교재 분석 및 교재 재구성.hwp












설명


[인문어학] 국어 주장과 근거 - 읽기 교재 분석 및 교재 재구성 , [인문어학] 국어 주장과 근거 - 읽기 교재 분석 및 교재 재구성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어학 국어 주장과 근거 읽기 교재 교재 재구성

Download : [인문어학] 국어 주장과 근거 - 읽기 교재 분석 및 교재 재구성.hwp( 90 )


레포트/인문사회

읽기 교재 analysis 및 교재 재구성
국어 ` 주장과 근거`
- 목차 -

Ⅰ. 들어가며
1. 단원 선정의(定義) 이유

Ⅱ. 기존 교과서 analysis
1. 교육과정
2. 교과서의 advantage(장점) 과 단점 (거시적, 미시적 차원)

Ⅲ. 교재 재구성
1. 책략의 방향
2. 책략의 단계

Ⅳ. 책략의 모범example(사례)
1. 글의 짜임 파악
2. 주장, 근거의 관련성 파악
3. 근거의 적절성 판단

Ⅴ. 참고 문헌

Ⅰ. 들어가며

1. 단원 선정의(定義) 이유 (국어 교육의 관점에서 본 비판적 읽기의 의의)
국어교육은 지식 자체만을 다루는 것 보다 학생들의 언어 사용 능력 신장을 목적으로 한다. 지식뿐만 아니라 지식을 다루는 기능 즉, 지식의 analysis, 종합, 조직화, 판단, 적용 등의 높은 수준의 사고를 계발한다는 데 그 의미가 있다
글을 읽는다는 것은 단순히 글의 내용을 읽고쓰기 받아들이는 것처럼 보이지만 읽기


읽기 교재 analysis 및 교재 재구성
국어 ` 주장과 근거`
- 목차 -

Ⅰ. 들어가며
1. 단원 선정의(定義) 이유

Ⅱ. 기존 교과서 analysis
1. 교육과정
2. 교과서의 advantage(장점) 과 단점 (거시적, 미시적 차원)

Ⅲ. 교재 재구성
1. 책략의 방향
2. 책략의 단계

Ⅳ. 책략의 모범example(사례)
1. 글의 짜임 파악
2. 주장, 근거의 관련성 파악
3. 근거의 적절성 판단

Ⅴ. 참고 문헌

Ⅰ. 들어가며

1. 단원 선정의(定義) 이유 (국어 교육의 관점에서 본 비판적 읽기의 의의)
국어교육은 지식 자체만을 다루는 것 보다 학생들의 언…(To be continued )

[인문어학]%20국어%20주장과%20근거%20-%20읽기%20교재%20분석%20및%20교재%20재구성_hwp_01.gif [인문어학]%20국어%20주장과%20근거%20-%20읽기%20교재%20분석%20및%20교재%20재구성_hwp_02.gif [인문어학]%20국어%20주장과%20근거%20-%20읽기%20교재%20분석%20및%20교재%20재구성_hwp_03.gif [인문어학]%20국어%20주장과%20근거%20-%20읽기%20교재%20분석%20및%20교재%20재구성_hwp_04.gif [인문어학]%20국어%20주장과%20근거%20-%20읽기%20교재%20분석%20및%20교재%20재구성_hwp_05.gif [인문어학]%20국어%20주장과%20근거%20-%20읽기%20교재%20분석%20및%20교재%20재구성_hwp_06.gif

순서
[인문어학] 국어 주장과 근거 - 읽기 교재 분석 및 교재 재구성


인문어학,국어,주장과,근거,읽기,교재,교재,재구성,인문사회,레포트


[인문어학] 국어 주장과 근거 - 읽기 교재 분석 및 교재 재구성

다.
전체 22,40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