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마케팅과 홍보 > javascript1 | javascript.co.kr report

마케팅과 홍보 > javascript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script1

마케팅과 홍보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23:52

본문




Download : 마케팅과 홍보.ppt





marketing
2. 사회복지조직의 marketing 戰略
(2) 가격(Price)
프로그램(program]) 과 서비스에 대한 가격
marketing
2. 사회복지조직의 marketing 戰略
(3) 유통(Place)
서비스의 전달과 입금 경로, 접근성과 관련 있으며,
지歷史(역사)회 네트워크 형성과 관계
marketing
2. 사회복지조직의 marketing 戰略
(4) 촉진(Promotion)
서비스의 홍보와 많은 기부금을 확보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을 수단으로 사용
marketing
2. 사회복지조직의 marketing 戰略
(5) 생산자(Producer)
구매자와 교환할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메시지를
생산해 내는 주체
marketing
2. 사회복지조직의 marketing 戰略
…(drop)


마케팅과 홍보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과 홍보.ppt( 14 )



마케팅과 홍보
설명





다. 마케팅과%20홍보_ppt_01.gif 마케팅과%20홍보_ppt_02.gif 마케팅과%20홍보_ppt_03.gif 마케팅과%20홍보_ppt_04.gif 마케팅과%20홍보_ppt_05.gif 마케팅과%20홍보_ppt_06.gif



마케팅과 홍보 , 마케팅과 홍보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과 홍보
순서

마케팅과,홍보,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과 홍보
Index
marketing 의 定義(정이)
사회복지조직의 marketing
사회복지조직의 홍보
Ⅰ.marketing 의 定義(정이)

定義(정이)
‘조직이나 개인이 자신의 목적을 달성시키는
교환을 창출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시장을 定義(정이)하고 관리하는 과정’
-한국marketing 학회
定義(정이)
필립 코틀러Philip Kotler
‘갑과 을의 교환 과정을 통해 욕구와 필요를 충족시키려는 인간 활동’
2. marketing 核心(핵심)요소
첫째, 소비자의 욕구와 수요
定義(정이)
둘째, 소비자의 만족과 가치
셋째, 교환
넷째, 시장
Ⅱ.사회복지조직의 marketing
Lovelock & Weinberg
비영리조직 marketing 은 구성원의 다양성으로 인해 복잡해지며,
단순히 재정적인 목표(目標)만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목적들이 있어, 추상적인 경우가 많아 목표(目標)달성을 측정(測定) 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다아

marketing
1. 사회복지조직의 marketing 特性
marketing
2. 사회복지조직의 marketing 戰略
marketing 믹스(Marketin...

marketing 과 홍보
Index
marketing 의 定義(정이)
사회복지조직의 marketing
사회복지조직의 홍보
Ⅰ.marketing 의 定義(정이)

定義(정이)
‘조직이나 개인이 자신의 목적을 달성시키는
교환을 창출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시장을 定義(정이)하고 관리하는 과정’
-한국marketing 학회
定義(정이)
필립 코틀러Philip Kotler
‘갑과 을의 교환 과정을 통해 욕구와 필요를 충족시키려는 인간 활동’
2. marketing 核心(핵심)요소
첫째, 소비자의 욕구와 수요
定義(정이)
둘째, 소비자의 만족과 가치
셋째, 교환
넷째, 시장
Ⅱ.사회복지조직의 marketing
Lovelock & Weinberg
비영리조직 marketing 은 구성원의 다양성으로 인해 복잡해지며,
단순히 재정적인 목표(目標)만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목적들이 있어, 추상적인 경우가 많아 목표(目標)달성을 측정(測定) 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다아

marketing
1. 사회복지조직의 marketing 特性
marketing
2. 사회복지조직의 marketing 戰略
marketing 믹스(Marketing Mix)
사회복지조직도 시장을 세분화하고 그들의 표적시장에
속하는 집단의 욕구 및 서비스 구매활동을 파악

marketing
2. 사회복지조직의 marketing 戰略
(1) 상품(Product)
프로그램(program]) 과 서비스라고 할 수 있는데 이 상품의 성격은
그 기관의 사명과 목적에 따라 달라진다.
전체 22,40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