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코리아텐더 마케팅분석 > javascript1 | javascript.co.kr report

코리아텐더 마케팅분석 > javascript1

본문 바로가기

javascript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코리아텐더 마케팅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07:59

본문




Download : 코리아텐더 마케팅분석.hwp






2. 텐더라는 방식의 독특함
♠텐더란..?
: 온 라인과 오프라인이 결합된 비공개 경쟁 입찰 형태의 판매 방식이며, 소비자는 인터 넷이나 배포된 상품 카탈로그를 보고 입찰기간인 10일 동안 원하는 상품을 정한 후, 상품가격을 소비자가 직접 정해 입찰을 한다. , 코리아텐더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코리아텐더 마케팅분석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analysis
- 코리아 텐더 -




























Ⅰ. 코리아-텐더 선택 동기
1. 우리 나라에 최초로 ‘텐더’를 도입하였다.
입찰 참가 방법은 전화와 인터넷(Internet) 두 가지가 있다
♠ ‘텐더’의 특징
1) 현재 전세계 12개국으로 텐더 사업이 확대되어 있고, 아시아에서는 홍콩 다음으로 코리아-텐더가 2000년 12월에 사업을 스타트.
2) 소비자가 가격을 결정하는 소비자 중심의 유통 모델
: 상품가격의 의사 결정이 전적으로 소비자에게 달려 있다
가격은 최고 입찰가와 최저 입찰가만 제한되어있고, 그 사이에서 입찰에 참가한 소비 자들간의 입찰 경쟁을 통해 가격이 결정된다
3) 카탈로그와 웹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혼합 상거래.
: 오프라인에서는 카탈로그 배포를 통해, 그리고 온 라인에서는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쉽 게 상품 정보를 검색하고 편리하게 입찰에 참가할 수 있다
4) 쇼핑의 즐거움과 낙찰시의 만족감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5) win-win-win Triple 상생 비즈니스 유통 모델.
? 소비자 - 가격을 결정하는 소비주체
?기업 - CRM 를 바탕으로 Target marketing 비즈니스 전개
?협력업체 - 카탈로그 광고 效果(효과)를 통한 매출 증대


Ⅱ. 코리아-텐더에 대하여
1. 주요연혁
1997년 2월 인포…(skip)
코리아텐더,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코리아텐더 마케팅분석

코리아텐더%20마케팅분석_hwp_01.gif 코리아텐더%20마케팅분석_hwp_02.gif 코리아텐더%20마케팅분석_hwp_03.gif 코리아텐더%20마케팅분석_hwp_04.gif 코리아텐더%20마케팅분석_hwp_05.gif 코리아텐더%20마케팅분석_hwp_06.gif




설명











Download : 코리아텐더 마케팅분석.hwp( 83 )


코리아텐더 마케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코리아텐더 마케팅분석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Total 22,40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scrip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