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지붕의 marketing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7 18:38
본문
Download : 빨간 지붕의 마케팅 전략.hwp
빨간 지붕의 marketing 전략(strategy)
순서






설명
Ⅰ. 빨간 지붕 紹介
1. 빨간 지붕 사업紹介
2. 빨간 지붕 연혁
Ⅱ. 빨간 지붕 分析(분석)
1. 거시적 일반環境 (산업環境)
2. 경쟁 및 시장 環境 (기회와 위협)
3. 경쟁 시장 및 기업 分析(분석)
4. 마케팅 믹스(7P)
5. 제품 위치
6. 核心(핵심)기업分析(분석)
7. 核心(핵심) 성공 요인 分析(분석)
8. 설문지 分析(분석)
Ⅲ. 結論(결론) 및 전략(戰略) 의 선택
STP分析(분석)
Ⅰ. 빨간 지붕(성서점) 紹介
1. 빨간 지붕 사업紹介
① 맛
- 매운맛의 결과
: 다이어트결과 , 세포노화방지, 항균 작용, 스트레스억제, 엔돌핀 생성, 면역증강 등
- 매운맛과 분식의 결합
: 빨간지붕의 주核心(핵심)은 매운맛이며, 우리에게 가장 쉽고 많이 접할 수 있는 떡볶이와 매운맛을 결합
② 서비스
- 메뉴의 단순화로 인하여 신속한 주문과 배달
- 맛, 가격, 친절, 청결 등 모든 면을 통하여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
: `기분 좋은 분식` 이란 이미지 각인
2. 빨간지붕(성서점) 紹介
① 위치
; 계명대학교 성서 캠퍼스 동문 근처 버스정류장 앞
② 업종
떡볶이 전문점으로써 매콤한 오뎅과 떡볶이가 주메뉴
③ 매운맛과 분식의 결합으로 학생들의 간식文化(문화) 공략
④ 빨강을 강조한 인테리어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낙서판, 메모판 등 운영
⑤ 우리에게 가장 쉽고 많이 접할 수 있는 떡볶이와 매운 맛을 결합해 큰 호응
2. 빨간 지붕 연혁
- 날짜 - 주요사항
1999년 3월 6일 빨간지붕 떡볶이 직영점 OPEN
1999년 6월 5일 빨간지붕 떡볶이 체인사업부 설립
2000년 3월 1일 빨간지붕 떡볶이 성서점 OPEN …(To be continued )
빨간 지붕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자료입니다.
빨간지붕의marketing 전략(strategy)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빨간 지붕의 마케팅 전략.hwp( 87 )
빨간 지붕의 marketing 전략(strategy)에 대한 입니다. 빨간지붕의마케팅전략 , 빨간 지붕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