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레포트]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과 홍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4 05:04본문
Download :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과 홍보.hwp
Download :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과 홍보.hwp( 97 )
다. 그렇다면 시장을 만드는 궁극적 목적은 무엇일까? 고객의 `니즈(needs)`를 찾아내고 이를 만족시키기 위해서입니다.
순서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과 홍보
[A+레포트]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과 홍보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과 홍보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과 홍보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과 홍보





1. 마케팅이란 무엇일까요?
설명
레포트 > 기타
학술적인 定義(정이)는 무척 추상적이지만, 실제 기업 현장에서 마케팅(Marketing)은 문자 그대로 `마켓을 만드는 행위`를 의미한다. `시장을 만든다는 것`은 곧 `내 제품을 누구에게 팔 것인지, 어디에서 얼마에 팔 것인지, 어떤 방법으로 더 잘 팔리게 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그것이 마케팅의 목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