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하나투어 여행사 성공事例 및 마케팅 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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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12 0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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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여행관계법의 미비 - 여행업의 건전한 발전 및 여행자 보호의 당위성이 점증하고 있으나, 현재는 여행업에 대한 세부적 규정 및 지원시책의 강구가 어려운 실정에 있으며, 여행 도매업과 여행소매업의 명확한 구분이 없이 규정되어 있다아 ③ 교육훈련의 불충분 - 대부분의 여행업에서는 종사원교육훈련을 비용으로 처리하는…(skip)
레포트/경영경제
Ⅰ. 서론, 1. 여행사 마케팅의 의의와 특성, 1)여행업 마케팅의 의의, 2)여행업 마케팅의 특성, 2. 하나투어 회사 개요 , 1)회사 연혁, 2) 기업 사명 ― 새로운 여행 문화 창조, 3)주요업무, 4) 한국총판, 판매 대리점, 5)주가 및 시장대비 수익률 , 6)외국인지분율 및 신용등급, 3. 하나투어 기사, , Ⅱ. 본론 , 1. 여행업 마케팅 믹스전략, 1) 상품전략, ◆하나투어 상품 전략 실례, 2) 가격전략, ◆하나투어 상품전략, 3)유통경로전략, ◆하나투어 유통경로전략 실례, 4)판매촉진전략, ◆하나투어 판매촉진 전략 실례, 5) 홀세일 (Wholesale) 영업정책, 6) 전산시스템, , Ⅲ. 결론 , 1.여행업 마케팅의 실증적 과제와 전략개발, 1) 과제 , 2) 전략, 2. 하나투어 “VISION 2010 전략”, 1)전략 목표, 2)전략 과제, , 느낀점, 참 고 문 헌 , FileSize : 100K , [하나투어] 하나투어 여행사 성공사례 및 마케팅 플랜경영경제레포트 , 여행사 관광 마케팅 성공사례 하나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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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1. 여행사 마케팅의 의의와 特性(특성), 1)여행업 마케팅의 의의, 2)여행업 마케팅의 特性(특성), 2. 하나투어 회사 개요 , 1)회사 연혁, 2) 기업 사명 ― 새로운 여행 文化(문화) 창조, 3)주요업무, 4) 한국총판, 판매 대리점, 5)주가 및 시장대비 수익률 , 6)외국인지분율 및 신용등급, 3. 하나투어 기사, , Ⅱ. 본론 , 1. 여행업 마케팅 믹스전술, 1) 상품전술, ◆하나투어 상품 전술 실례, 2) 가격전술, ◆하나투어 상품전술, 3)유통경로전술, ◆하나투어 유통경로전술 실례, 4)판매촉진전술, ◆하나투어 판매촉진 전술 실례, 5) 홀세일 (Wholesale) 영업정책, 6) 전산시스템, , Ⅲ. 결론 , 1.여행업 마케팅의 실증적 처리해야할문제와 전술개발, 1) 처리해야할문제 , 2) 전술, 2. 하나투어 “VISION 2010 전술”, 1)전술 목표(goal), 2)전술 처리해야할문제, , 느낀점, 참 고 문 헌 , 자료크기 : 100K






[하나투어] 하나투어 여행사 성공事例 및 마케팅 플랜
설명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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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Ⅰ. 서론
1. 여행사 marketing 의 의의와 property(특성)
1)여행업 marketing 의 의의
2)여행업 marketing 의 property(특성)
2. 하나투어 회사 개요
1)회사 연혁
2) 기업 사명 ― 새로운 여행 文化 창조
3)주요업무
4) 한국총판, 판매 대리점
5)주가 및 시장대비 수익률
6)외국인지분율 및 신용등급
3. 하나투어 기사
Ⅱ. 본론
1. 여행업 marketing 믹스전략(戰略)
1) 상품전략(戰略)
◆하나투어 상품 전략(戰略) 실례
2) 가격전략(戰略)
◆하나투어 상품전략(戰略)
3)유통경로전략(戰略)
◆하나투어 유통경로전략(戰略) 실례
4)판매촉진전략(戰略)
◆하나투어 판매촉진 전략(戰略) 실례
5) 홀세일 (Wholesale) 영업정책
6) 전산시스템
Ⅲ. 結論(결론)
1.여행업 marketing 의 실증적 해결해야할문제와 전략(戰略) 개발
1) 해결해야할문제
2) 전략(戰略)
2. 하나투어 “VISION 2010 전략(戰略) ”
1)전략(戰略) 목표(目標)
2)전략(戰略) 해결해야할문제
느낀점
참 고 문 헌
(2)환경요인준거상의 해결해야할문제 ① 여행환경變化 대응체제의 미흡 - 경영환경의 變化가 여행업경영에 직접적 影響을 미치고 있으나 이에 대한 전담조사, 연구 부서 내지 담당자가 없어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適應(적응)하기 어려운 실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