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저가항공사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09 15:58
본문
Download : 제주항공,저가항공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pptx
제주항공,저가항공사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
제주항공,저가항공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 제주항공,저가항공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경영경제레포트 , 제주항공 저가항공사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레포트/경영경제
제주항공,저가항공사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






Download : 제주항공,저가항공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pptx( 74 )
제주항공,저가항공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JEJU
Airlines
4조
김다미 김숙현 이희윤 한정우 왕묘
_SLIDE_2_
목차
1. 제주flight(항공) introduce
2. problem(문제점)
3. 해결대책
4. 시사점
_SLIDE_3_
기업introduce
저가flight(항공)사
구분
일반 flight(항공)사
저가flight(항공)사
조직
- 적정규모유지
-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교육/훈련
- 조직의 슬림화
- 운영인력 최소화
서비스
- 다양화 및 고급화
- 특정 고객 대상 고품격 서비스 제공
- 다양한 소비자 세분화에 대한 다양한 상품
- 비즈니스 여행객과 고수익 승객 집중
- 서비스를 중시하는 고객에게 어필
- 일반석 Only.
- 기본적 이동수단만 제공
- 한 종류의 소비자 세분화에 대한 한 가지 상품
- 여행객과 저수익 승객 집중
- 가격에 민감한 승객에 어필
point
역량
- flight(항공)상품의 품질 marketing 과 CRM
- 저운임을 위한 비용관리와 flight(항공)기 가동률 최적화
_SLIDE_4_
기업introduce
...
_SLIDE_1_
JEJU
Airlines
4조
김다미 김숙현 이희윤 한정우 왕묘
_SLIDE_2_
목차
1. 제주flight(항공) introduce
2. problem(문제점)
3. 해결대책
4. 시사점
_SLIDE_3_
기업introduce
저가flight(항공)사
구분
일반 flight(항공)사
저가flight(항공)사
조직
- 적정규모유지
-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교육/훈련
- 조직의 슬림화
- 운영인력 최소화
서비스
- 다양화 및 고급화
- 특정 고객 대상 고품격 서비스 제공
- 다양한 소비자 세분화에 대한 다양한 상품
- 비즈니스 여행객과 고수익 승객 집중
- 서비스를 중시하는 고객에게 어필
- 일반석 Only.
- 기본적 이동수단만 제공
- 한 종류의 소비자 세분화에 대한 한 가지 상품
- 여행객과 저수익 승객 집중
- 가격에 민감한 승객에 어필
point
역량
- flight(항공)상품의 품질 marketing 과 CRM
- 저운임을 위한 비용관리와 flight(항공)기 가동률 최적화
_SLIDE_4_
기업introduce
JEJU Air
2005년 1월 창립
애경그룹&제주도
공동 투자
Join&Joy
2012년 1월 국내선 수송 점유율 22.2%
2012년 현재 누적 탑승객수 1000만명 돌파
_SLIDE_5_
안정성과 신뢰성
problem(문제점)
이외에도 2006년 8월 31일. 200xxxxxx년 2월 1일, 2xxx년 12월 11일 등 3건의 사고 추가발생
제주flight(항공)의 김해공항 활주로 이탈사고-MBN 200xxxxxx.8.13
_SLIDE_6_
이미지 하락
problem(문제점)
연합뉴스 현윤경기자 2xxx-xxxxxxx-09
_SLIDE_xxxxxx_
치열한 경쟁자
problem(문제점)
국내선 및 국제선 취항 노선 증가
→가격할인 전략(strategy)만으로 승부
_SLIDE_8_
적자 기업
2xxx년도
매출액
15xxxxxx5억 원
2xxx년도
당기 순이익
-111억
2xxx년
부채비율
565.39%
problem(문제점)
_SLIDE_9_
비교를 통한 해결대책…(省略)
순서
설명
다.